하나님께서 주신 내 몸의 신비한 약 3가지 !!!

숙명사랑1 1 1,879 2015.03.08 10:57

하나님께서 주신 내 몸의 신비한 약 3가지 !!!

 

 

첫번째가 웃음보 입니다.

 

웃음은 최고의 명약이라고 하죠. 하루 1분 정도만 크게 웃어도 우리몸에 암세포를 잡아주는 NK세포를 활성화 시켜 말기 암환자분들이 웃음치료를 통해 기적을 일으키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하루 1분간 호탕한 웃음으로 자연치유력을 키워 보심이 어떨런지요.

우리 장부마다 좋아하는 웃음이 따로 있는것 알고 계신가요?

* 폐에 좋은 웃음 - 아 하하하하하(폐가 좋아지다 보면 웃는 중에 기침이 좀 나올수도 있답니다.)

* 심장에 좋은 웃음 - 어 허허허허허(양반웃음, 예전에 심장이 좋은 사람이 아랫사람을 많이 거느렸다고 합니다.)

* 위장에 좋은 웃음 - 오 호호호호호 (여자들의 웃음, 여자들의 위가 좋아서 남자분들 보다 많이 먹는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너무 많이 웃으면 과식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암 치료중 입맛이 없으신 분들은 이렇게 많이 웃으시기 바랍니다.)

* 비장에 좋은 웃음 - 에 헤헤헤헤헤 (비위가 약하고 멀미를 잘 하시는 분은 이렇게 많이 웃으시기 바랍니다.)

* 신장에 좋은 웃음 - 이 히히히히히(나이가 먹어 가면서 가장 빨리 망가지는 장기라고 합니다.)

* 간에 좋은 웃음 - 우 후후후후후( 해독의 장기다 보니 항암제를 복용하거나 주사를 맞는 분은 필히 이렇게 많이 웃으셔서 해독을 잘

  할 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

 

 

두번째가 울음보 입니다.

 

우리가 극도로 스트레스를 받으면 눈물이 막 흘러 내립니다. 내 몸이 살기 위해 위로 올라간 열을 식히기 위해 자연치유력이 작동한 거죠. 그래서 울고 싶을땐 소리내어 크게 울고나면 가슴이 시원해 짐을 느낍니다.

 

 

세번째가 마음보 입니다.

 

긍정의 마음은 내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 우리몸을 회복시키고 방어하는 호르몬들을 잘 분비하게 만들어 병을 이기게 만들지요.

그래서 즐겁게 사는 사람은 병이 잘 걸리지 않습니다. 긍정의 마음은 내 몸의 더러워진 물을 맑고 깨끗한 물로 바꿔주는 역할을

하고 부정의 마음은 우리 몸의 물을 시궁창 물로 바꾸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좋은 마음으로 살아야 좋은 물질들이 많이 나와서 내 몸속 자연치유력이 살아난다는 이야기 입니다. 긍정적인 사람은 좋은 기운을 받으면 그것이 배가 되고 부정적인 사람은 좋은 기운이나

명약이 들어와도 나쁘게 희석이 되어 버리기 때문에 좋은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답니다.

Author

Lv.1  
0 (0%)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숙명사랑1 2015.03.08 10:58
<embed src="http://laudate.com.ne.kr/music/polmoria/pol10.wma" type="audio/x-ms-wma" hidden="true" volume="0" loop="-1" allownetworking="internal" allowscriptaccess="sameDomain" allowNetworking='internal' allowScriptAccess='sameDom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