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부/수정된 미주 총 동문회 회측; 간단히 소개함

박 방자 0 5,875 2005.06.28 09:27
미주 동문 여러분!
어제 어느 동문님으로 부터 질문이있어 미주 동문회 회측을 간단히 소개하오니 이해하시길 바람니다. 각 지부에서 나름대로 회측을 만들수는 있겠지만 미주 총 동문회에 회측을 기초로하시길 부탁하며  서로 이해하시기 바람니다.

**2005년 4월 15일 미주 총 동문회 총회에서 약간에 첨부/수정된 동문회측임니다.
동문회에 총측,목적과 조직, 이사회, 선거,회기년도,재정, 상벌, 부측 등등이있는데 제일 중요한것은 "회원자격" 과 "재정"임니다.
모교회측과 미주 회측에 약간에 차이중에는, 모교는 준 회원은 투표권이없다이며.
 
**우리 미주 동문회에서는 " 한국에서 숙명여자대학교를 졸업한자 또는 재학 했던자로써(일단 입학했던자, 몇과목을 들었을지라도...)미주에 또는 해외(캐나다, 독일,등등)에 거주하는자이며 전문대학 수료자도 회원으로한다. 
** 상벌이있는데 특수한것은 명예회원임니다. 즉 우리 숙명 회원에 자격이 아니드라도 숙명을 사랑하고 여성 인재양육에 뜻을 같이하시는 분이 물심양면으로 협조하시면  명예회원으로 우대함니다.(2002년 큰 예가있음)
** 재정: 회원은 1년에 이사회비 $100을 미주 총 동문회에 내셔야 운영이됨니다.
** 그리고 해외 동문님들은 모교 총 동문회비 1년에 약$20 또는 평생회비로 $300 을 한꺼번에 내실수있음니다. 모교에서 오는 모든 정보가 비용을 초래함니다.
** 모든 수표는 꼭 SMIF(SookMyung International Foundation)으로 쓰시고 미주 총 동문회로 보내주십시요.
** 총회는 매 2년마다 각 지부를 돌아가면서 4월경에 개최하고 회장진에따라 약간에 변동이 있을수 있음니다.
** 본 수정된 회측은 2005년 4월 15일 총회후 발효되는 내용임니다. 다음 미주 총회는 2007년  4월경 Cleveland,OH. 에서 있아오니 마음에 준비를하시고.......
문의는 언제고 bangjayang@yahoo.com으로 하십시요.
미주 총 동문회 이사장 박방자
 

Comments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